관절염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2020. 6. 2. 19:34카테고리 없음


관절염 증상을 조절할 수 있다



관절염이 극히 고통스러운 병이라는 사실을 증언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다.


당신은 이 기사에 열거된 제안들을 따름으로써 관절염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이 충고는 당신의 모든 고통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고통을 어느 정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여러분의 몸은 충분한 수면을 필요로 한다.


그것이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관절염의 고통스러운 효과에 결코 대항할 수 없다.


매일 밤 8시간씩, 어쩌면 더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해.


규칙적으로 양질의 수면을 취하는 것은 큰 이점이 있다.




관절염 통증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면 목욕용 소금으로 밤에 따뜻한 목욕을 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이것은 관절과 근육을 이완시키고, 하루의 다른 압력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그것은 통증을 완전히 해소하지는 못하겠지만,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성 관절염 진단을 받은 경우 장애인 주차허가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규칙적인 공간에 주차하면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고 식당이나 상점에 대한 체력적인 노력이 증가하고 있다.




만성 관절염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침술을 고려하라.


연구는 침술이 일부 관절염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여러분이 이 기술을 사용한다면, 완전한 혜택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자신의 컨디션에 맞는 적절한 운동을 하라.


운동은 당신을 건강하고, 유연하고, 건강하게 해준다.


저충격운동은 몸을 건강하고 유연하게 할 수 있지만 스트레스나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어떤 고통이나 불편함을 느낄 때 운동을 중단하라.




덜 침습적인 관절염 치료법이 별 차이가 없다면 의사와 수술에 대해 상의해야 할 때일 것이다.


이 수술은 가볍게 볼 수 있는 선택이 아니라 관절염 상태가 견딜 수 없을 때 완치 효과가 입증된 수술이다.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하는 일의 양을 줄여야 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의 에너지 수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자신이 전에 했던 것과 같은 에너지 수준을 가지고 있다고 스스로를 속인다면 당신의 증상은 더욱 악화될 것이다.


당신의 생각과 에너지를 진정으로 중요한 것에 집중하라.


사람들이 기대하는 모든 것이 되려고 하지 마, 그건 불가능하니까.




네가 먹는 음식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해라.


관절염에 걸린 몇몇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는 음식 알레르기가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의 식단을 추적하고, 어떤 음식이 관절염의 발광을 유발하는지 주목하라.


당신은 어떤 특정한 음식물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지 발견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의사는 당신에게 낮 동안의 고통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선택권을 줄 수 있다.


관절염으로 인한 잦은 통증을 다루는 치료법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많다.


당신은 당신의 의사와 상의하여 가장 효율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의사는 당신에게 FDA에서 승인한 치료법과 당신의 특정 유형의 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방법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관절염을 앓고 있다면 기억해야 할 좋은 팁: 계속 웃도록 노력하라.


친구들과 농담을 하거나,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코미디 클럽에 가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열 배로 밝게 하고,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날려버릴 수 있다.


웃음은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치료 방법이기 때문에 자주 해야 한다.




관절염으로 인한 불편함이나 고통과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팁을 한두 가지 배웠기를 바란다.


기억하라, 이것들은 밖에 나와 있는 많은 조언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며, 만약 여기에 도움이 되는 것이 없다면, 검색을 포기하지 말라! 결국, 너는 너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게 될 거야.